디키즈 티셔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샷이글 조회 22회 작성일 2020-10-22 22:28:56 댓글 0

본문

입문 면바지로 개꿀각!? 어림없지 바로 검증들어감 【리뷰&하울】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내 악세사리\u0026티셔츠 브랜드 ▷ http://etce.kr/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디렉터 짱구대디 : 왕 장점 - 핏이 요즘 입는 핏, 기장선택 가능, 탄탄한 원단(오래입을듯), 근본
왕 단점 - 넓직한 벨트고리, 안감 냄새

전반적으로 원단도 탄탄하고 기본 가성비 느낌이였음. 원단에 고급진 느낌 이런건 없엇음. 캐주얼한룩에 좋을듯!

좋은주말 보내렴!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타임라인

1:20 디키즈 874

7:53 디키즈 873

11:26 총정리

15:30 쿠키영상
DUDE DOPE : 모델 켄달제너도 디키즈 바지 애용하긴하죠. 누가 어떤 몸매를 가지고 어떻게 활용하느냐의 문제ㅋㅋㅋㅋㅋㅋ
켄달이 입으면 디키즈도 르메르 느낌나벌임~~~~
광주갈매기 : 4:16초에 나오는 청바지 어디 껀가요??
우어아 : 이형 좀 노엘 닮은듯(물론 얼굴만 ㅋ)
김준희 : 항상 좋고 유익한 컨텐츠 감사합니다

힙합 래퍼들의 NO.1 브랜드 '디키즈' [패읽남]

한때 갱스터 브랜드로 알려져 일부 학교에서 착용금지까지 당했던 브랜드!
오랜시간 함께해온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를 소개합니다.



패션관련 브랜드 이슈, 콜라보소식, 최근 패션기사를 읽어드리는
'패션 읽어주는 남자 : 패읽남'
앞으로도 더욱 알찬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디키즈 #874 #KHAKI #워크웨어 #힙합 #캐주얼 #스트릿
넁유놰 : 스케이터들도 많이 입는답니다
윤성비니 : 키작남이 입기 좋은 멜방이라 점프슈트 여름에도 입기 좋은게 어떤게 있나요
용기기미 : 디키즈 맨투맨 괜춘한거 있나욯?
나성민 : 디키즈 굿

디키즈(Dickies)가 고추들이라는 뜻이라고...?!

디키즈에 정말 그런 의미가 숨어있을까요?
그리고 Dick은 항상 그런(?) 뜻일까요?
오늘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올리버쌤 페이스북 Facebook
https://www.facebook.com/Oliverteacha
올리버쌤 인스타그램 Instagram
http://instagram.com/oliverkorea

Music: "8 bit Happy" By HeatleyBros
Free Music For Your Youtube Video
https://www.youtube.com/user/HeatleyBros
뿌잉코Sk8 : 디키즈 만든 창업자준 한 분 이름이 디키임
youtube야가미이오리 : 0:51 곧휴? ㅋㅋㅋ
Noelle Park : 근데 올리버쌤 저 캐나다 사는데, 저희 아이 중학생인데 학교 남자아이들 사이에서 이름에 딕자 넣어 부르곤 한데요. 물론 그들사이에서 크기로 유명한 애들만요. 또, 디키스 입으면 킥킥 거리고 웃는데요. 올리버쌤 말씀이 틀린건 아닌데, 그맘때가 쫌 그런듯요. ㅋ
Shrimmpy : 내 꼬추!? 어디겄노!
라이나 : 고추가 내 파티에 왔어..
말 되네..
뭔가 ㅈ밥이 내 파티에 왔어랑 비슷한 뜻이지 않을까요..?

... 

#디키즈 티셔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lfma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