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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균이아빠 조회 14회 작성일 2020-10-17 14:43:0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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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부복 7가지 겨울코디! 임산부룩, 하객룩, 꾸안꾸룩 다 입어봤어요~!(Maternity Fashion Haul)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부복 7가지 겨울코디를 보여드려요~!
임산부분들이 입었을 때 정말 편하고, 스타일도 사는 룩으로 골라 꾸며봤답니다. 영상 속 아이템들은 모두 아래 URL에서 더 자세히 만나보세요!

임산부룩 1
백합벨트 니트원피스(수유가능) http://bit.ly/2MOuyEb
포멀 에코퍼코트 http://bit.ly/2tmrVT8

임산부룩 2
캐미 폴라플리츠니트원피스 http://bit.ly/2QDrbRz
리버시블 무스탕조끼 http://bit.ly/2ubx40Q

임산부룩 3
웜골지 폴라티셔츠 http://bit.ly/36jeJgi
멜로디핀턱 조끼원피스 http://bit.ly/2ubwFeR
테디 무스탕코트 http://bit.ly/39tg46m

임산부룩4
라이트 양기모맨투맨 http://bit.ly/39tfQvX
트위스트 니트스커트 http://bit.ly/2Qhjj9C
포니 스냅양털조끼 http://bit.ly/2st7xjj

임산부룩5
2단캉캉 레이어드원피스 업뎃예정(1/7일 전까지 업뎃될 예정이에요!)
소프티 호피니트 http://bit.ly/39zq264

임산부룩6
레이지 기모베어맨투맨 http://bit.ly/36fPATO
쫀쫀 골덴와이드팬츠 http://bit.ly/2tkF1jO

임산부룩 7
언발케이블 니트 http://bit.ly/2FbsBxn
핫해 밍크와이드팬츠 http://bit.ly/2MNgkDn
맥스 롱패딩코트 http://bit.ly/39xffJO
satsuki yu : 너무 예뻐요!!
이혜인 : 옷이 넘 귀엽고 이뻐요~소화를 잘해서 그런건지ㅎㅎ 안그래도 옷이쁘게 입고싶어서 눈팅했는데, 예정일이 2월초라 배나와도 겨울옷 이뿌게 입고싶었거든요! 참고할게요♡
미모추적 : 미모의 임산부시네요!!
heeju kim : 임부복이 너무 이쁜데요?! 배들어가도 입을수 있겠어요 ㅎㅎ
천태만상 : 아름답고 섹시한 D라인 퍼레이드네요!!

[워밍업] 임산부 운동 전 꼭 해야하는 다이나믹 스트레칭(클린버전) ※운동 전 필수

안녕하세요. 임산부 운동 전문 트레이너 샤인킴입니다. 본 영상은 제가 임신24주때 촬영했던 워밍업 영상입니다.

유산소 운동이나 근력 운동 등 어떤 운동을 시작하기 전 관절을 부드럽게 하고 심박수를 올릴 수 있는 다이나믹 스트레칭 워밍업입니다. 관절의 가동범위를 넓혀주고 혈액순환이 잘 된 상태에서 운동하게 되면 부상의 위험도 낮고 운동의 효과도 배가 된답니다!

저의 임산부 운동영상(초중후기 모두) 뿐만 아니라 그 어떠한 다른 운동을 하기 전에도 꼭 챙겨서 하시면 좋습니다. 자주 보시게 될 만큼 편하게 따라하시라고 (잡담을 다 잘라버린) 깔끔한 클린버전으로 편집하여 다시 업로드 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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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인킴 재생목록 활용하기*

제 채널 재생목록에 가시면 임신 초기/중기/후기운동 루틴을 만들어놨습니다.

예를들어 임심중기 루틴3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peGintFphFhucT5Q8KSdvDo39QiFTLCz

1. 워밍업
2. 임신중기1편: 전신근력
3. 임신중기4편: 집에서 할 수 있는 유산소
4. 임신중기 11편: 하루10분 전신스트레칭

요렇게 구성을 만들어놨습니다. 재생목록을 틀면 자동으로 위 4개의 영상이 순서대로 재생이되서 편하게 따라하실 수가 있습니다. 모든 루틴의 첫 영상이 바로 요 워밍업 영상입니다.

혼자서도 체계적으로 하루의 운동을 하실 수 있도록 구성을 했으니 재생목록 중에 원하는 루틴을 골라 쭉 운동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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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인킴의 임산부 운동은 기본적인 바디웨이트 기능성 저항 운동 및 스트레칭으로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고, 임신 주차에 상관없이 임신 중 언제나 무리 없이 할 수 있습니다 ^^ -----------------------------------

*임산부 운동 주의사항
1. 운동 시작 한시간 전에 가벼운 간식 또는 식사를 하고, 운동 중 틈틈히 물을 마셔주세요.
2. 시원하고 통풍이 잘 되는 실내에서 운동하세요. (특히 임신 초기에는 체온이 많이 올라가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3. 자신의 몸에 귀를 귀울여서 운동의 강도를 0에서 10(나의 최대강도)으로 봤을 때, 무리가 가지 않게 5에서 8정도의 강도 내에서 운동해주세요. 숨이 좀 가쁘고 땀도 조금 나지만 자연스럽게 호흡 할 수 있고 대화가 가능한 정도의 강도면 됩니다.
4. 가슴통증이 있거나 발이 붓는 산모의 경우는 가슴을 잘 서포트해주는 스포츠브라를 착용하시고, 편안한 운동화를 착용하세요.
5. 아래 운동을 중단해야 하는 경우를 잘 이해하고, 안전하세 운동에 임해주세요. -------------------------------------------

*운동을 중단해야 하는 경우
1. 출혈
2. 조산의 경험이 있는 경우
3. 고혈압이나 저혈압 등 혈압이 일정하지 않은 경우
4. 태아의 움직임이 갑자기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
5. 어지러움이나 현기증 또는 두통이 있는 경우
6. 숨이 갑자기 많이 차오르는 경우
7. 가슴 통증
8. 종아리 통증이나 심하게 붓는 경우
9. 양수가 새는 경우
10. 이 외 어떠한 불편한 느낌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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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인킴의 블로그에서 소통해요 http://blog.naver.com/hyunji2005

샤인킴 인스타그램 shine_kim_fitness
hyesoo Lee : 다이나믹스트레칭 넘 좋아서 주4-5회는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샤인킴쌤은 이거 몇주까지 하셨어요? 배가 많이 나오면 데드리프트 비슷한 그 동작은 어려운게 맞는지 스쿼트도 배가 더 나오면 패스 해야하는지 ㅠㅠ 모르겠어요.. 답변 부탁드릴게요 :)
김보경 : 선생님 1주차 인데 이스트레칭 정도는되나영?
안소향 : 쌍둥이 임신중에도 워밍업 운동해도 괜찮은가요?
성교육♥보자기_보지자지이야기 : 30주인데 이제야 하고싶은 운동을 찾았네요~지금부터라도 꾸준히 해야겠어요~ 요가보다 활동적인게 성격에 맞는듯요~^^
강우영 : 혹시 배경음악 무슨음악인지 알수있을까요?

출렁이는 팔뚝살빨리 빼려면 1달만 이 루틴하세요. (팔뚝살빼는운동/팔뚝살 빨리 빼는법/팔뚝살 완전 제거 운동)

#팔뚝살 #팔뚝살빼는운동 #팔뚝살빨리빼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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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신지니가 알려주는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www.vitaminjiny.com 홈페이지에
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허벅지,팔뚝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 플랜만 잘 따라하셔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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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 운동시작
1:46 2번째 동작 시작
2:46 3번째 동작 시작
3:46 4번째 동작 시작
4:46 5번째 동작 시작
5:46 6번째 동작 시작
6:46 7번째 동작 시작
7:46 8번째 동작 시작
8:46 9번째 동작 시작
9:46 10번째 동작 시작
10:46 11번째 동작 시작
11:46 12번째 동작 시작
12:46 13번째 동작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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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질문주시는 통증, 오류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관절에서 뚝뚝 소리가 나는 경우

우선 관절에서 소리 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의학계에서도 정확히 규명 된 건 없어요!
뼈가 부딪힐 때 인대or건이 미끄러져서 관절안에 기포가 생겼다 터지기 때문이라고 말을 하고 있는데요!
(쉽게 설명했는데도 이해 하기 어렵죠^^;)
제가 직접 보지 않은 상황이라 정확한 솔루션을 드리기가 어렵지만 대략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통증이 없다면 그냥 하셔도 괜찮으며
통증이 있다면 소리가 나기 전 까지만 각도를 늘려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아픈 걸 무시하고 범위를 무리하게 해버리면 나중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되요!

✔️나는 팔보다는 어깨,다른 부위에 힘이 더 많이 들어 가는 경우

이 부분은 제가 영상에서 계속 말씀드리는 것 처럼
기본적으로 어깨가 위로 올라가지 않게 겨드랑이를 밑으로 계속 끌어내리면서 힘을 단단히 주고
내가 지금 타겟으로 하는! 내가 지금 목표로 불 태우려고 하는 부위가
수축된다~ 힘이들어간다~ 라고 계속 집중을 하면서 해야지만 더 큰 자극을 느낄 수 있어요!
아무 생각없이 그냥 막 따라하게 되면 엉뚱한 곳에만 자극이 가니
꼭!!!! 내가 타겟으로 하는 부위에 집중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 쪽 팔만 힘이 들어갈 경우

한 쪽 팔에만 더 큰 자극이 온다면 그 팔이 근육이 더 발달이 되어
같은 횟수를 하더라도 반대쪽보다 힘이 잘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요!
동작 진행 시 자극이 잘 오는 곳보다
반대쪽의 횟수를 좀 더 늘려 균형을 맞춰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저는 우리 톡톡이 구독자분들이 아프면 정말 속상하답니다ㅠㅜ!
그러니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ttps://www.contentsfly.com
꽃밭 : 여러분 이 운동 진짜 2주만 매일 매일 해보세요.. 팔뚝 꽉껴서 못입던 블라우스 오늘 입고 나갈 수 있게 됨ㅎㅎ글고 신기한게 어깨라인도 정리되면서 승모근이 없어졌어요.. 일단 어깨라인 일자 되는건 무조건임 진짜로 전 이제 자극이 덜 해서 1탄->2탄 이렇게 두개 연속으로 합니다.
mun : 10/18 오랜만에 왔어요♡
황다은 : 살은 안 빠지고 근육이 붙어서 울퉁불퉁 한데여..?
정지민 : 광고야 날 살려줘서 고마워ㅠㅠ
평화빼기하나 : 어제부터 시작했는데, 30일 동안 꾸준히 해볼게요 ㅎㅎ


10.16 : 성공 !
10.17
10.18
10.19
10.20
10.21
10.22
10.23
1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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